핫플레이스 거기

제주여행 즐거운 먹방여행효리네민박으로 더욱 유명한집돈카츠''서황'' 너무 맛있어요

맛집 핫플레이스
제주도여행에 첫번째 목적은
효리네민박에 나왔던
돈가스집에 가는거였어요
참 사람 단순하죠~~ㅋㅋ
원래 워낙에 일식풍 돈가스를
너무 좋아해서요

11시반 오픈이라기에 줄이 길면 어쩌나
사람많아 못먹으면 어쩌나
마음졸이면서 달려갔는데
정말 기적처럼 자리 하나가 딱
남아있었어요..얼마나 기쁘던지
그리고 하나둘 사람들이 모여
기다림이 시작되었네요

돈가스를 워낙 좋아하지만
생선가스가 유명하다기에
모듬카츠, 서황카츠를 주문했어요

가게안이 소문대로 작고 아담하네요
아이들과 함께가서 사장님이
절대정숙을 신신당부 하셨어요..

음식이 나오는동안 아이들이 시끄러워
혼날까봐 무서워서
밖으로 내보냈더니 서로 잘노네요
역시 아이들은 해맑아요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냄새도 기막히고 비주얼도 기막히고
맛은 정말 기똥차게 맛있네요
육즙가득 부드러운 돈가스는
두말하면 잔소리네요
그리고
생선가스 정말....
이거 실화인가요~~~
대박 적극 추천입니다
저희 간날은 참돔 삼치 민어 세가지
생선인데요 그때그때
랜덤이라고 하시네요
가시많은 얼은 동태가스만 먹다
이런 고급 생선가스를 영접하다니
얼마나 영광스럽던지요

앉은 테이블이 냉장고 옆이였어요
바로 보이는 대동강맥주 주문했어요
튀김엔 역시 맥주가 딱이죠
시원하니 맛이 두배가 되네요
입이 즐거운 맛있는 점심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