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곽지해수욕장 핫한그곳''몬스터버거''드디어 맛보다

맛집 핫플레이스
제주도에서 아빠는 출근땜에
눈물을 머금고 먼저 집에가고
아이들과 덩그러니 남은 다음날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다
수제버거가 생각나서 찾은곳
몬스터버거예요
세상에 저만 모른거같은 기분..
정말 유명한 곳이더군요

곽지해수욕장 입구 길가에 있어
찾기쉬웠어요
주차장이 없어 사장님께 물었더니
인도에 주차하라 하셨어요
다행이 웨이팅없이 자리도 잡았구요
한우버거 제주흙돼지버거 주문했어요
가게안이 정말작은데요
한눈에 다 들어오네요
작지만 아기자기 꾸며진
모습이 예뻤어요

저희가 주문하고 슬슬
손님들이 모여들더니
웨이팅 시작되었네요
역시 빨라야해요
너무배고파 참기 힘들쯤
기다리던 버거 나왔어요

제주 흑돼지버거구요
고기살이 정말 부드러워요
할라피뇨가 중간중간 씹혀
전혀 느끼하지 않아요
할라피뇨 빼서 아이들주니
매워하지않고 잘먹어요

한우버거예요
숯불향이 가득한 버거에
육즙까지 더해져
한번먹고 쓰러지는줄 알았어요
피클도 씹히고요
살짝 매콤한듯 안매콤한듯 한데요
아이들 배고파서 그런지 잘먹었어요

남편없는 여행에 첫 식사를
무시히 맛있게 마치고
곽지해변을 아이들과 실컷 뛰놀았어요
기분좋은 여행은 역시 맛난 음식들과 함께해야 하는가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