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제주올레시장 '놀이터식육식당'을 아시나요~?

맛집 핫플레이스
제주도는 바다면 바다 산이면 산
어느하나 뒤쳐지는 곳이 없네요
그리고 전통시장도
볼거리, 먹거리, 구경거리들로
가득한 곳이예요

제주 서귀포시 올레시장에 다녀왔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 엄청 많네요
주차장에 차도 꽉 들어차고
사람들이 너무 많아
아이들 잃어버릴까 손꼭잡고
구경했어요

배가 너무고파 뭘 먹을까~?
하고 고민할때 어디선가
고기굽는 냄새가 코를 찌르네요
'놀이터 식육식당'이곳 사람들에게
엄청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제주하면 두툼한 흑돼지 삼겹살만
생각했었는데 흑돼지대패삼겹살
뭔가 새로웠어요..
사실 배고파서 빨리 익을거 같더라구요

얄은 고기가 분홍빛을 띄며
등장했어요 너무 신선해보이네요
군침질질 흘렸어요
바로바로 구워져 빨리 먹을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푹익은 묵은지와 함께 굽도록
나왔는데요 묵은지 절대
고기에 뒤쳐지지 않았어요
얇지만 육즙은 그대로예요
정말 신이내린 축복의 맛이네요
깻입지,오이김치,명이등 반찬들도
맛깔스럽게 너무 잘 나오구요

공기밥을 주문했더니
함께나온 된장찌개가 세상에
해물뚝배기 저리가라네요
딱새우도 조개도 듬뿍
들어간 찌개맛은 최고였어요
허기진 우리가족 배를
정말 맛있게 채워준 놀이터식당
다음번 제주여행에는 부모님도 모시고
꼭 다시오기로 다짐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