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곽지해변 핫한 그곳 봄날페앞 전복전문점''은혜네전복''

맛집 핫플레이스
제주도의 푸른바다 정말
너무좋네요~~
애월 곽지해변 다녀왔어요
워낙 유명한 곳이죠
'효리네민박'에도 자주 등장하고
'멘또롱도똣' 촬영지 '봄날카페'와
그리고 '지디카페'가 모인
곽지해변입니다

너무좋은 바다지만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이곳의 맛집 은혜전복집이예요
배도고프고 지인 추천도있고
기대 한가득품고 들어가서
전복구이,전복뚝배기
전복돌솥밥을 주문했어요

기본찬으로 국내산 고등어구이,
낙지젓, 샐러드 미역국등
기본 찬들이 나오네요
샐러드 정말 상큼하고 맛좋아요
아이들 고등어 너무 잘먹네요

기다리던 음식들 등장이예요
제주 해산물 음식에 꼭
등장하는 딱새우도 보이네요
뚝배기 국물이 너무 개운해요
전복구이는 마늘과 버터의 향이
코를 자극하며 입으로 들어오는데
꿀맛이네요~
전복돌솥밥도 너무 맛있어요
함께나온 낙지젓과 같이
먹으면 찰떡궁합이예요~~
그리고 뚝배기에 물부어 누룽지까지
구수한맛도 좋지만
건강까지 챙기는 기분이네요
봄이 다가오는데 제주여행 하시며
맛난 음식으로 힐링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