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쇠소깍에서 맛있는 점심을'이루후제' 짬뽕과 돈가스를 만나다

맛집 핫플레이스
숙소가 쇠소깍 근처인데
여행 삼일째가 되서야 이곳에 왔네요

쇠소깍 근처를 둘러보다
발견한 식당이예요
간단하게 점심 먹고싶었는데
정말 딱이다 싶었어요

식당앞에서 한컷 찍어보았어요.
간판도 입구도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가 없더라구요

아이들과 같이와서 먹기
좋은곳이네요
확트인 넓은 홀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더라구요

아이들 좋아하는 메뉴가 많았어요
제주하면 흑돼지죠~
제주흑돼지불고기짬뽕과
돈가스, 탕수육, 크림새우를
주문했습니다
잠재울수 없는 식탐이 어쩔수 없네요

먼저 짬뽕이예요
엄청 매워보이는데
하나도 맵지않아요
순한 라면정도의 맛이네요
돼지고기에 불향이 베어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그리고 크림새우와 탕수육은
먹본능이 발동해
찍지도 못하고 먹어버렸어요
근데 양이 정말 작네요
이것저것 주문해서 다행이였어요
크림새우도 적극 추천입니다
양은 적지만 가격대비 최고의
새우요리였어요

돈가스도 고기가 부드럽고.바삭해서
맛있게 엄청 잘먹었네요
그리고 돈가스 옆에 흰 두부모양이요.
먹어보니 감귤치즈케익이더라구요
그리고 크림새우에는 감귤푸딩도 함께
곁들여져서 나오더라구요
배부르게 배터지게 맛있게
잘먹고 가는 맛집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