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아산배방맛집~키즈카페 고깃집 고기특별시. 고기맛도 대박 놀이방 대박인집~!

맛집 핫플레이스
■ 고기특별시 ~ Kida Cafe


#아산 배방 맛집 키즈카페식 고기집
#와규 맛있는 집
#넓은 키즈카페, 깔끔한 실내
#밑반찬이 깔끔한 집
#돼지갈비, 삼겹살도 맛있는집
#주인아주머니가 친절한 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배방아산에 새로 생긴 고기 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왜 고기집이냐하면 돼지갈비, 삼겹살, 소고기등심, 그리고 와규도 팔기때문이죠.

다양한 고기를 취급하지만 먹어보시면 이사겠지만 너무신선하고 맛있네요.

새로 오픈한곳이라 깔끔하기도 하구요.
위치는 모종동 캐슬어울림 맞은편 2층입니다.

처음에 밖에서 애들 놀이방이 보이길래 키즈카페인줄 알았습니다.

입구로 들어가시면 새로 지어진건물이라 아직 공실이 있습니다.
전 조용하니 좋았습니다.
 

영업시간을 저녁 10시까지 입니다.
역시 사람들이 북적이네요.

자리는 보시는것처럼 테이블간 간격도 넓고 다양한좌석 그리고 룸이 있습니다.

특별한 날에는 룸을 예약해야겠습니다.

고기 종류가 많죠. 거의 소고기 인데 전 와규A세트 를 주문 했습니다.
예전에 와규를 맛나게 먹어본경험이 있어서죠.
주문하시고 나면 반찬들이 나오겠죠.

반찬들을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다양하기도 하고 하나같이 깔끔하고 정갈하다고 할까요?
너무 맛있습니다.
특히 강된장이 나오는 고기집이라니요.

반찬 다 준비되었을때 사장님이 오시더니 아이들 혹시 국좀드릴까요? 하시더니 아이들 국물을 따로 준비해 주시더라구요.

감사합니다.
드디어 고기가 나오네요.

 


고기때깔 한번 기가막힙니다.
이제 불에 슬슬 올려보아야겠죠.

드디어 구워보네요. 와규갈비살과 와규본살, 와규치마살을 구워보았습니다.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잘 구윘죠?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이런 이런 입에서 살살 녹네요.

아참 어른들이 맛나게먹고 아이들도 좋아하는 놀이방 보셔야죠.

너무 크고 잘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정신없이뛰어노네요.
그리고 하나 특별한게 있죠.
바로 밖에서 확인가능한 cctv죠.

고기 드시다가 화면으로 아이들 노는 모습을 볼수있어서 안심이되더라구요.

암튼 오늘은 완전 만족스럽게 먹고왔습니다. 가족들도 다들 만족하네요.

다음에 와서는 B세트를 먹어봐야겠습니다.

오늘 배부르게 먹느라 사진을 많이 못찍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시는 분들이라면 이곳 고기특별시를 100프로 추천합니다.
만족하실겁니다.

참고로 직접 돈을 내고 사먹은 후의 후기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부탁드립니다.


충남 아산시 모종남로12번길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