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수원 맛집. 뷔페맛집 수원 조원동 드마리스 뷔페. 럭셔리 뷔페

맛집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수원 조원동의 뷔페 맛집 드마리스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추운겨울 분위기 좋은 곳에서 지인들과 수다떨면서 식사하시기 최고로 좋다고 생각합니다.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도 편하더라구요.

다만 기준시간 초과하면 추가요금을 잗습니다.


조원동에 위치한 드마리스는 뷱수원 홈플러스 있는 곳의 묵수원 cgv건물안 3층입니다.

드마리스는 주차가 2시간 30분 무료입니다.


매장안은 매우 넓습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사람이 별로 없어서 다행입니다. 평일 저녁이나 주말 혹은 연말에는 종종 대기를 해야한다고 하더라구요.

평일점심 : 27,000원 , 평일저녁 : 34,100원 , 주말 : 37,400원 입니다.

그리고 기본가격이 비싸긴한데 인터넷으로 구매하면 20~30% 저렴하게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가보실거면 저렴하게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게죠?

자리로 안내받던중 맛난 음식들이 눈과 코를 자극시키네요.

다 먹어주겠습니다.

자리에 앉으시면 셋팅이 되어있습니다.

접시에 음식만 담아오시면 됩니다.

물은 작은 생수병으로 주시는데 필요하시면 더 달락 하시면 됩니다.


음시들이 있는곳 전경입니다. 일반 뷔페들보다 조금더 럭셔리 한곳인듯한 느낌이 있습니다.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쓴것 같습니다.

그리고 1000석규모의 좌석이 있고 호텔급 인테리어를 했다고 하네요.


음식들을 만나러 가봐야겠죠???



씨푸드 코네에 가시면 딴 뷔페와 틀리게 퀄리티가 높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곳이죠. 회들도 광어 연어 참치 다양해서 좋습니다.

그리고 대게가 무제한이라는 사실, 날짜마다 틀리지만 전복도 무제한인 날이 있으니 알아보고 가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초밥들도 다양합니다. 가짓수가 많은건 아닌데 먹을만한게 많아서 좋습니다.

전 생단새우 초밥을 많이 먹었습니다.

한식 코너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기본적으로 전 종류도 5가지여서 좋은데 오뎅이 포장마차 처럼 되어있어서 국물도 맛있고 포차 느낌도 나네요.


양념 게장도 넘 맛있습니다.

대게 사진입니다. 많이들 가져가셔서 조금만 남아있는데 바로바로 쪄서 넣어 주시니 걱정않하셔도 됩니다.

중식 코너에는 유린기,해파리냉채,게튀김, 탕수육 등 다양하시니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배를 든든히 채우셨으면 디저트 타임이죠. 과일들도 많아서 좋은데 디저트 케잌들이 너무 이쁘게 만들어 놓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이쁘그릇에 이쁘게 데코 그리고 맛도 좋아서 다른 음식보다 디저트를 제일 많이 먹은듯 하네요.

아이들도 많이 좋아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건 따로 있는데요.




바로 요 초코릿 탑인데요. 화이트 초코랑 블랙 초코가 흘러 내리는 탑에서 과자와 마시멜로우를 찍어먹는 재미에 아이들이 떠나질 않네요.


아이들 이빨이 걱정될 정도네요. 아이들과 같이 가신다면 요건 보여주지마세요. ㅠㅠ


그럼 연말연시 약속이 있으시다면 이곳 수원 조원동 드마리스 가보시길 춴 드립니다.

완전 만족하실거에요.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

많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을 꾸욱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