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군산 소갈비 맛집. 군산60년 전통 소갈비. 명월갈비

맛집 핫플레이스

오늘은 군산 소갈비 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오늘같이 눈이 많이 오는 겨울 몸 보신해야겠죠?

그래서 소갈비하나 드시면서 몸 보신 해보시는게 어떨지 생각해봅니다.

군산은 소갈비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명월갈비 말고 완주옥이라는 곳도 저는 괜 찮았던것 같습니다.

입구는 새단장을 했었는지 그렇게 오래되어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놀라실 하나가 있는데요. 들어가시면 메뉴는 단하나 소갈비 입니다.

그리고 이곳은 국내산 소갈비만 쓴다고 합니다.

주문을 하고나면 기본 반찬들이 나옵니다

그리고 나오는 갈비. 때깔부터 틀리네요.
군침을 흘리면서 불판에 올려봅니다.

지글지글 소리가 아주 좋아요.

굽고 있는데 참을수가 없어서 면번이나 다익었다 뒤집어 봤네요.ㅎ

드디어 다 익었습니다.
이제 파무침과 함께 꿀꺽ㅎㅎㅎ

이맛에 여기를 오나봅니다.
너무 부드럽고 육즙이 살아있다고 해야하나요? 표현을 잘 못해서요.ㅎ

다들 한번씩 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오늘 아침에 모닝와이드 에도 방송탓더라구요.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