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아이들과 가기좋은 대천 무한리필 조개구이집. 대천가자조개구이. 뷔페~!

맛집 핫플레이스

대천 무한리필 조개구이집
대천가자조개구이
조개구이 뷔페집
아이들과 가기좋은 조개구이집
생생정보통 방송탄 조개구이집
가성비 좋은 대천조개구이집


점점 추워지는 겨울입니다.
집에만있기 근질근질해서 아이들과 겨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대천 겨울바다죠. 숙소는 대천한화콘도에 잡았습니다.
숙소안에 놀거리가 많아 겨울바다도 보고 안에서 뛰어놀수있기에 그곳으로 정했죠.

숙소정보
대천한화콘도 리조트 숙박기

하지만 저녁이 문제죠. 바닷가라 수산물이 메인인데 아이들이 잘 먹지 않죠.
그래서 폭풍검색시작.   드디어 찾은곳이 무한리필 조개구이뷔페죠.

대천가자조개구이 인데요.
이곳의 장점은 조개구이 무한리필과 샐러드바인데요.

돼지갈비와 삼겹살 그리고 각종 꼬치 소세지등 아이들이 먹을수있는것들도 무한 리필이라는거죠.

그래서 차를 끌고 출발해봅니다,

도착하자 넓을 실내와 큰 간판이 보이더군요.
티비에도 한번 나온듯합니다.

싱싱한 조개들이 수족관에 가득합니다.

가격포입니다.
저희는 어른 두개 아이 두개 주문했습니다.
대천 여느 조개집보다 싸더라구요.

첫번째 조개들이 나옴니다. 푸짐하네요.

빨리구워야겠네요.

치즈는 하나주시는데 나중에는 추가하셔야합니다.

조개구이가 아주 잘 익고있습니다.
자리는 테이블도 있고 식탁도 있습니다.

대망의 샐러드바입니다.
다양하게 아주 푸짐합니다.
소세지, 꼬치, 떡갈비, 삼겹살, 갈비, 새우 등 열가지가 넘게 있습니다.

저희가 갔을때 새우튀김과 통닭을 막 튀겨서 뜨끈하니 아주 맛있었네요.

조개구이보다 샐러드 바를 더 이용한것같네요.

아이들에게는 삼겹살과 갈비 , 꼬치, 소세지를 구워주니 잘먹더라구요.

그리고 저희는 두번째 조개구이를 주문했습니다.

조개껍질통 가득채우고 온것같네요.

세판먹은듯 하네요.

식사를 다하셨으면 커피를 드시면되는데 원두커피랑  믹스커피 두개다 있네요.

아참 가시면 해물라면 꼭 시켜드세요.
너무 맛있네요. 먹느라 못찍었네요.
ㅠㅠ

추운겨울 겨울바다도 보시고 맛난 조개구이드셔보세요.

정말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