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아이들의 천국 제주도 ''피규어뮤지엄'' 두아들과 다녀왔어요

가볼만한 핫플레이스

제주도는 워낙 갈곳도 많고
유명한곳도 많아
늘 어딜가나 고민인데
아이들과 함께라면
산도 좋고 바다도 좋지만
그래도 실내 박물관들도
다니기 좋은 곳들이 많네요
이번여행 회사때문에
어쩔수 없이 아빠 먼저
집으로 보내고 우리 세모자
여행시 시작되었어요
워낙 체력소모 많은 아이들이라
실외보다 실내로 여행코스 정했어요.
중문관광단지 근처에있는
피규어뮤지엄으로 결정했어요

입구부터 익숙한 케릭터들이
반겨주네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눈이 휘둥그레지는
그런곳이네요

각 전시실마다 케릭터별로 구별지어
잘 전시되어 있어요
정말 갖고싶은 피규어들
엄청많네요

역시 나오는 출구에는
기념품매장이네요
덕분에 저희 아이들 신나게
쇼핑하셨네요
크기가 크지는 않지만
본관,별관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제주여행중 날씨가 좋지 않을때
야외활동이 너무 힘들때
아이들과 가볼만한 그런 곳이였어요
실감나는 피규어들 엄청 많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