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천안,아산 키즈카페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즐거운 하루~^^

가볼만한 핫플레이스
천안,아산 키즈카페 "히어로 플레이파크"에서 즐거운 하루~^^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공원로 195 펜타포트몰 A동 지하1층


오랜만에 천안친구들 만나러 나왔어요
네집 모두 아이가 둘둘
큰아이들 작은아이들 생일도
비슷해서 참공감도 많이되고 의지도 많이되는 친구들이예요 오늘 만남의 장소는 '히어로플레이파크' 팬타포트 지하에있어요 티키톡랜드에서 바뀐 키즈카페네요

아침일찍이라 주말인데도 주차장도 복잡하지않았어요 입장권은
인터넷에서 종일권을 현장보다
조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그런데 얼마전 사고가있어서
미끄럼방지 양말이 있어야 한다네요 그걸 모른 저희는 천원씩내고 다 구매했어요 살짝 아까웠어요

일찍가서 룸을 맡을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넓긴 넓네요 너무 넓어 처음엔 어른들도 헷갈리더라구요
아이들은 곧 적응하며 신났네요
실내낚시는 추가요금이 있지만 키즈카페에 이런것도 있다니 신선했어요

그리고 볼링, 튜브썰매등등 아이들 너무 신나하네요...팽이도 대여가되네요

연락처남 남기면 팽이무료 대여도 있는데 고장나거나 분실하면 15000원이란 소리에 살짝 겁도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아이들만 좋다면 상관없었어요

꼬마기차도 아이들이 좋아하고
넓은만큼 아이들이 즐길거리가 많네요
구석구석 다양한 놀이들이 정말 많았어요
역시 아이들은 집에 갈때까지 볼 수가 없네요..종일권이라 시간에 쫓기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보호자에게 제공되는 커피도 굿이네요~~

아이들 여기저기 다니느라 한자리에 모여앉기 정말 힘들었어요
그래도 단체사진은 찍어야겠죠??ㅎㅎ
어렵게 모여 사진도찍고 오랜만에 만난 가장 오래된 친구들과 아이들도 엄마들도 시간에 구애받지않고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