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등골이 오싹..?? 재미있는 공룡페밀리레스토랑 ''트라이아스''

가볼만한 핫플레이스
요즘핫한 천안 신불당동이예요
안그래도 핫한곳인데 요즘
새로생긴 음식점때문에 더
떠들썩하다네요 어디인지 직접
우리 가족 총출동 했습니다
바로 공룡 테마파크처럼 꾸며놓은
'트라이아스'페밀리 레스토랑이예요

입구부터 공룡이 맞이하는 곳이네요
공룡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입장하자마자 입이 떡 벌어지기
시작하네요

이곳이 진정 음식점이 맞나요?
대박대박이네요 너무 멋지고
근사하지 않나요?

공룡박물관 못지않은 이곳은 정말
아이들 특히 남자 아이들의
꿈같은 곳이네요 시간이나 거리상의
이유로 공룡박물관을 못 가시는
분들은 정말 이곳이 딱이네요
저희도 제주,고성,태안,대부도,해남등
전국 공룡이 있는 곳은 거의 다
다녀와서 새로운 곳을 찾고 있었는데
바로 이곳이네요

식기류도 특이해요
샤크나이프네요

발사믹식초와 올리브유와 함께먹는 식전빵

유아식기도 샤크네요

풍기크림파스타

마르게리따피자

치킨과 웨지감자

주문한 음식이들 나오네요
원래 립을 주문하려 했는데 큰아이가
치킨과 피자를 먹는다기에
오늘은 립은 패스예요
식전빵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저 둥근 모양은 볶음밥안에
치킨,치즈를 넣어 튀긴 요리예요
공룡알을 형상화한 음식이래요
아이들 엄청 좋아해요
우리가 다아는 파스타 피자
치킨이지만 분위기가 더해져
웬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신기해 돌아다니기 바쁘네요
그리고 진짜 공룡박물관처럼
기념품판매점이 있네요...
작은아이 한참 선물코너에서
정신이 팔려 있었어요
후식으로 커피까지 재밌고 맛있는
식사를 마쳤어요

식사후 바로앞 공원에서 바람도 쐬고
여유로운 오후를 느끼며 즐거운
즐거운 주말을 보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