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천안맛집] 토종닭 전복삼계탕, 닭볶음탕 맛집 천안 "강나루", 신당동 맛집

맛집 핫플레이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안의
숨겨진 토종닭맛집
소개시켜드립니다.

[토종닭 닭볶음탕]

[토종닭 전복삼계탕]

천안 신당동에 위치해있습니다. 천안 지역에서는 어르신들 사이에서는 유명하더라구요.

그리고 토종닭으로 하셔서 그런지 크기도 크고 살도 쫄깃쫄깃 하더라구요.
완전 감탄을 연발하면서 먹고왔습니다.

서론이 길었습니다.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나다보니...ㅎㅎ

■ 위치 및 가격
위치 : 충남 천안시 서북구 천안대로 1212
영업시간 : 매일 10:00 - 21:30
전화번호: 041-553-7236

입구에 들어서면 넓은 주차장이 있습니다.
단체로 방문해도 주차걱정은 없을것같습니다.

천안맛집선정 표시가 눈에 띄입니다.
이지역에는 알아주는 곳이라는 증거겠죠?

식당 자체가 아담하고 이쁘네요.
작지않은데 아마 마당이랑 주차장이 넓어서 그렇게 느껴지는것같습니다.

식당 오른편에 잔디밭이 있네요.
아이들과 같이온다면 아이들이 놀수있는 공간이 될것같습니다.
꽃나무도 많이 보이네요.

마당 한켠에 쉴수있는 공간이 있어서 식사하고 바로 가지 않고 쉬었다 갈수도 있을것같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오신다면 아이들이 놀때 어른들이  쉴수있는 공간이 될수 있을듯합니다.^^

꽃나무가 벌써 하나 피었네요.
다른것들은 이제 꽃망울이 피기 시작하는데, 전부다 피면 공원 느낌이 날것같습니다.


■ 메뉴
토종닭 전복삼계탕 : 16,000원
토종닭 닭볶음탕 : 원
오리정식 : 60,000원

주력메뉴는 토종닭요리와 오리정식이라고 하십니다.
전 전복삼계탕과 닭볶음탕을 선택해보았습니다.
토종닭이라 그런지 다른곳보다 양이 푸짐합니다.


■ 내부 (실내사진)
실내는 가든 느낌이 물씬난답니다.
전체 좌식으로 편하게 드실수 있고
단체손님들을 위한 룸도 있습니다.
우측 룸에서는 마당이 보이는데
아이들이 밖에서 노는 모습을 보실수 있으니 편하게 드실수 있답니다.

[중앙홀]

[마당측 룸]

[참 "옻" 의신비]

[원산지표시]


■ 닭볶음탕
닭볶음탕을 좋아하는 1인으로서 푸짐한 양과 맛에 놀랐습니다.
토종닭인데 질기지않고 부드러우면서
육즙을 그대로 가지고 있더라구요.
국물은 칼칼하면서 달콤함을 가지고 있어서 먹으면서 공기밥을 추가하게되는
맛입니다.

정갈한 반찬은 무한리필이 되니 걱정않하셔도 됩니다.
반찬은 전부 직접만드신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김치맛이 대박 입니다.
중간에 깍두기를 가져다 주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싸갈뻔했습니다.ㅎ

보글보글 끓는 모습이 군침이 나옵니다.
냄새가 진동하는데 참을수가 없어서
먼저 국물을 맛보니 맛이 나기 전인데도
칼칼한 매운맛이 입안을 감도네요.
참지못하고 소주를 시켰답니다.ㅎ

매콤 달콤 그리고 칼칼한 맛이 땡길때는
여기가 최고인듯합니다.
그리고 아이들을 위한 전복삼계탕이 나옵니다.


■ 전복삼계탕
매운걸 못먹는 아이들을 위한 전복삼계탕 입니다.
두명이 하나를 시켜서 작지않을까했는데
역시 토종닭이라 그런지 일반음식점보다 1.5배큰 뚝배기가 나옴니다.
그리고 신기한건 전복위에 하얀가루들입니다.
여쭈어보니 견과류라고 하십니다.
고소한맛이 배가되는듯합니다.
전복도 큼지막한게 전복좋아하는 첫째가
낼름 가져갔습니다.

뜨끈한 국물에 구수한면서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맛입니다.
국물을 살짝 맛보니 견과류때문인지 고소하면서도 삼계탕 본연의 구수하고 담백함이 살아있습니다.
삼계탕도 쫄깃한 식감과 육즙이 살아있습니다.

아이들이 허겁지겁 먹더니 맛있다며 더 달라고 하네요.
맛이 있긴한가봅니다.
다 먹었는지 후다닥 마당으로 달려나갑니다.


전체적으로 사장님 손이 크신듯 합니다. 일단 푸짐하고 서비스가 최고인듯합니다.
인심도 있으시구요.
그리고 요리실력 또한 뛰어나셔서
맛도 장난이 아니시네요.
단짠, 그리고 매콤함의 조화, 그리고 생각지도 못한 삼계탕의 견과류의 고소함.
조만간 티비 한번 나오시겠는데요?
너무 맛있는 하루였습니다.
천안 강나루 강력추천합니다.


추가로 여기 믹스커피도 맛있네요.ㅎㅎ

나오는길에 명함하나 찍어 나왔습니다.
필요하신분이 계실까봐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