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 비빔밥"나주 왕곡가든"

맛집 핫플레이스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 비빔밥 달인
"나주 왕곡가든"

2019년3월25일 생활의달인 663회 편에
방송되었던 나주 생고기 비빔밥 달인

한적한 시골마을에 둥지를 튼달인의 가게를 들어선순간 마치 동네 사람들이
모인것처럼 북새통을이룬다고 하고 이처럼모여드는 이유는
바로 생고기비빔밥 때문이라고
하더라구요.

88올림픽이 열리던 해 선수들의 식사를 책임지던 한식 팀장님을 하실만큼 깊은 내공이 있는달인이라고 합니다.
당일 나오는 좋은 생고기만을사용하며
일요일 공휴일은도축을 하지 않는 관계로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주소
전남 나주시 왕곡면 나주서부로 389
덕산리 590-115
TEL. 061-337-9990
왕곡가든

메뉴가격
생고기 비빔밥 9.000원
생고기 비빔밥 (특) 14.000원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된다고 하니방문하게된다면 조금 서둘러방문을 해야 맛을 볼수가 있겠네요.

생고기 비빔밥은모든 조화가 이룰때가장 맛있는 법이라며
48년간 달인이 연구한맛의 황금 비율이묻어나는 생고기 비빔밥 이에요.
어느하나 평범한 것이 없는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 비빔밥을맛을 본 사람들 마다극찬을 한다고 합니다.

달인은 밥을 지을때은은한 향과 빛깔을 내는무와 표고버섯을사용한다고 합니다.

고기는 당일 도축한소고기 우둔살 을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달인은 이런식으로 만들어서보관한다고 하는데이렇게 해야지만이수분을 지키며
향까지 올린최고의 생고기가된다고 하더라구요.
생고기는 이런과정을 통해 만들고보관 한다고 합니다.

세상에 없는 특별한 맛을 내는달인만의 양념장입니다.

달인은 이 참외를고추장 만드는데사용을 한다고 하네요.

노란 빛깔을 내는참외는그냥 먹어도정말 맛나게 보이는비주얼 이네요.
참외 하고 다른 한가지가더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나주 생고기 비빔밥 달인은기본적으로 설탕을 사용하지않기 때문에
단맛을 내는데는청각를 사용해서단맛을 낸다고 하더라구요

나주에 갈일이 생긴다면꼭한번 맛보고 싶은나주 왕곡가든
생활의 달인 나주 생고기 비빔밥 이네요.
조금 불편하신 몸이지만항상 건강하셔서
많은 사람들에게세상에 없는 오직 달인만의 맛을느끼게 해주셨으면 하는바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