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봉담 추어매운탕 맛있는집 "산골" , 추어매운탕 필수코스~! 어른들과 함께 오기 추천맛집

맛집 핫플레이스
봉담 추어매운탕 맛있는집 "산골" , 추어매운탕 필수코스~!

위치: 경기 화성시 봉담읍 가능골2길 39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30

갈매운탕 : 10,000원
통매운탕 : 10,000원
낙지덮밥 : 10,000원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시켜드릴곳은 봉담에 위치한 "산골" 이라는 추어매운탕 맛집입니다. 추어탕이라하면 거부감이 있는 분들도 계시지만 저도 맛보고 계속생각나는 곳이랍니다.ㅎㅎ
먼저 위치는 안쪽 산골이라 이름이 산골?인듯하네요.
점심시간에 갔는데 조금만 늦었어도 대기를 할뻔했습니다.
주차장이 넓은데도 꽉차있네요.
아마 숨겨진 맛집이고 아는 사람만 아는곳인듯합니다.
어른들과 함께오시면 완전 만족하실듯합니다.

들어가시면 앞쪽에 작은 연못같은게 있습니다. 이곳에서 미꾸라지를 키우나 했지만 그건 아니더라구요.
잉어들이 헤엄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작은 배하나ㅎㅎ 타고 싶네요.

홀에 들어가시면 좌식입니다.
자리는 많은데 금방 만석이더라구요.
점심시간이라 그럴듯합니다.

반찬은 간단하게 나오구요.
그릇을 두개주십니다.
먼가했더니 하나는 밥,  하나는 매운탕 그릇이더라구요.

밥은 인원에 맡게 양푼에 주시구요.
양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밥이 맛있게 잘 되어있습니다.

매운탕은 갈탕을 시켰습니다.
보글보글 맛나게 끓고 있습니다.
양도 푸짐하고 매콤하면서 달콤한 향이 코를 자극합니다.
얼른먹고싶네요.

매운탕은 어찌 말로 표현할수없는 맛있는 맛입니다. 매콤하면서 얼큰하고 그리고 시원하면서 계속 입을 당기는 맛입니다.
매콤한데 왠지모를 상큼함까지?
어제 회식이였는데 땀 한바가지 흘리고 개운하게 해장까지 했습니다

매운탕을 드시고나면 입이 허 하시죠?
다 드실때쯤되면 누룽지가 나온답니다.
개운한 누룽지로 입가심을 하시면 됩니다.
너무 좋네요.

지금 다녀온지 일주일 되었는데 계속 생각이 납니다.
생각난김에 오늘 다녀와야할것같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점심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