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이번 방학동안 아이들밥상 모음~!

아이들과의 일상~
긴 겨울방학 아이들 식사 챙기기 너무 힘들지 않으신가요??
잘 먹는 모습보면 안먹어도 배부르고
뿌듯하고 좋지만 귀찮은건 어쩔수 없는거 같아요..메뉴도 고민이구요
제가 아이들과 함께한 아이들 밥상 이예요

시장에서 아이들 좋아하는 부위
(닭다리,닭날개)사와서 깨끗하게 씻어
우유에재워 소금 후추로 간한뒤
튀김가루 뭍혀서 기름에 두번 튀겨줬어요
우리 큰아이가 엄지척 해주네요

야채잘게 썰어서 야채볶음밥 만든뒤
남은 야채와 고기로 짜장 만들었어요
예쁘게 그릇에 담아서 짜장소스 덮어주고 계란후라이 올려줬어요
반숙이 더 맛있지만 어린 아이들이 먹을음식이라 완숙 해줬어요
계란국과 함께하니 아이들이 금새 뚝딱
잘도 먹네요..

간식으로 프렌치 토스트 만들어봤어요
반은 계란물에 꿀넣어 만들고
반은 그냥 토스트기에 구운빵과
스크램블에그예요
소시지,베이컨도 구워서 함께 담았어요 발사믹,크림치즈,버터,스테비아딸기잼 함께 주었더니 아이들은 쨈을 제일 잘 먹어요.  저는 크림치즈와 발사믹이 제일 맛있더라구요 간단하고 쉽게 만들수 있어서 자주 해주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