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플레이스 거기

화성 봉담의 생생정보통 뚝배기짬뽕 "하오츠"

맛집 핫플레이스

화성 봉담의 생생정보통 뚝배기짬뽕 "하오츠"

오늘 소개시켜드릴 곳은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뚝배기짬뽕맛집 "하오츠" 입니다

이곳은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던 곳이구요.
티맵에도 맛집으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회사근처라 종종들리곤하는데요. 술먹은 다음날 짬뽕이 정말 최고랍니다.

우선 들어가시기전에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장 걱정하실필요가 없답니다. 요즘식당은 주차장이 없어서 힘들거든요.
넓은 주차장  백점 입니다.

입구에는 생생정보통 방영됬다고 딱 되있습니다. 그리고 벽면에 크게 메뉴판이 있습니다. 1인 요리도 있어서 가격부담없이 요리도 즐기실수있을것같습니다. 들어오시는 입구에 보시면 주방이 훤히 보여서 안심하고 드실수도 있답니다.

메뉴판은 벽면에도 있지만 따로 가져다 주십니다. 기본 요리,코스요리,셋트요리 로 되어있더라구요.

저희는 짬뽕과 찹쌀탕수육을 주문하고 기다렸습니다. 기본 반찬이 나오구요. 사람 많을때가시면 기다리는 시간이 좀 되실수있습니다.

기본반찬은 여느 중식당과 같지만 여기는 단무지가 얇아서 좋은것 같습니다. 작은 차이이지만 큰차이처럼 느껴지네요.

음식이 나오기전에 메뉴판을 뒤적여봅니다. 메뉴는 많네요.아래를 보니 소뼈육수라고 하네요.

뚝배기에 나온 짬뽕은 처음입니다. 기존 짬뽕과는 다르게 매콤하면서도 구수한 맛이 납니다. 그리고 해산물이 많이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찹살탕수육은 바삭하고 야채의 아삭한 식감이 어우려져 맛있습니다.
살짝 딱딱하기도 하네요.

근처에 가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요.